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018.04.29] 군포 철쭉축제

   【군포 철쭉축제】    


오빠네 집 근처 군포 철쭉축제... 

아는 분 결혼식에 다녀와서 철쭉동산에 갔다. 


흙길이긴하지만,오르막과 내리막 길, 계단이 많기 때문에 편한 신발을챙겨가세요. 

평소에 구두는 하루에 1~2시간 이상 신지 않는 나는 운동화를 따로 챙겨감 ㅎㅎ


우리가 가는 입구에는 빨간색 철쭉이 피어있다.. 

(무슨 빨간 꽃 종이접기 하여 빽빽하게 꼽아 놓은 것 같음)


그 위로는 보라빛 철쭉들이 피어 있다. 군데 군데 흰철쭉도 ^^

줄을 서고 기다려서 찍은 곳...

(사람이 너무 많음 ㅠㅠ)



이건 오빠가 전망대에서 아래에 있는 나를 찍어준 사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돌아다니지는 못하고, 

근처 의자 벤치에 앉아 있었음. 



동산에서 내려오면.... 


아이들이 드론, 목각 등 여러가지 체험할 수 있는 것들과... 



스테이크, 세우꼬치, 닭꼬치, 솜사탕, 음료 등 먹걸이들이 있다. 



나는 애들입맛 ㅋㅋㅋ

이런 곳에 오면 솜사탕이 꼭 먹고 싶더라 (30분을 넘게 기다려서 먹었다는건 ㅠㅠ)



그리고 이건, 

오빠가 전망대에서 찍었을때... 


뒤에 사람들이 없다면.. 진짜 멋있겠다 해서... 


허접하게 사람들을 지운 사진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