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018.05.13] 서울 청계천 - 연등축제


청계천 연등축제 


행사개요  

장소 : 청계광장 ~ 광교사거리 방향

기간 : 5월 11일 ~13일 

점등시간 : 저녁 7시 ~11시





서울 청계천에서 하는 연등 축제... ^^  


연등축제를 하는 지도 몰랐는데... 

아빠가 서울 광화문쪽으로 차도를 다 막아 놔서 차가 엄청 막혔다는 소리를 듣고 찾아봐서 알게 됬다. 


서울에서 몇년을 살았는데도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연등축제를 오빠랑 가봄

오빠가 쓰는 6D 카메라는 집에 모셔두고 

몇일 전에 장만한 내 M50 11-22만 들고 나왔다. 


<청계광장을 시작점으로...>








중간에 설치된 고전소설(?)에 관련된 연등들이 있다. 


별주부전 연등인데... 포즈 따라 하는 중 ㅋㅋㅋ

아 근데 이거 촬영할때 죄금 많이 창피함.. 사람들이 다 우리만 보고 있었음 ㅋㅋㅋ


그래서 두번 안찍고 한번만 찍고 도망 쳐옴 ㅋㅋㅋ



길지 않은 거리로 연등 시설물이 끝난다. (다리 3개 정돈가?) 


마지막 지점에서 본 모습


m50 11-22m 를 이용한 셀카 ㅎㅎㅎ


연등 외에도 중간 중간에 벽쪽으로 파스텔톤 화분들과 예쁜 꽃들도 있으니 보세요. 


이건 청계천이 반이상 먹어버린 내 솜사탕 ㅎㅎ

난 솜사탕이 좋아 ㅎㅎㅎ




행사기간이 끝나서 설치한 연등을 철거했는지는 알 수 없음...!!

부처님 오시는 날까지는 두려나~


2018 청계천 연등축제 - 예쁜 사진 블러그 : https://sawtiger.blog.me/22127390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