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017.12.02~03] 전주1박 2일 - 청년몰, 아중호수 야경

O 전체일정(1박 2일) 

   1일차 : 청년몰 → 아중호수(야경) 

   2일차 : 한옥마을 → 벽화마을

 

 1. 남부시장의 청년몰

   여행 첫날 늦게 도착을 해서, 메인 코스인 한옥마을을 돌기에는 시간이 애매했다. 

   그래서 선택한 곳이 전주 남부시장에 있는 청년마을 

남부시장 6동(?) 2층이라고 하는데... 사실 남부시장에 진입하자 마자 거의 입구가 보여서 

여기가 6동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다. 


입구에 들어서면서 가장 눈에 띄는 

"적당히 벌고 아주 잘 살자"

현재 내 자금 가치관하고 비슷하다. ㅎㅎㅎ


오빠는 이렇게 따라 하는걸 좋아 한다. ㅋㅋ

강아지 용품(?) 파는 곳에 있는 사진 따라 하기 



오리가 오빠랑 닮았다고 하니깐 

오리 따라 하기

(차마 표정을 보여드릴 수가 없어서 가렸지만..)


그리고 우리는 사귄지 얼마 안된 Love Love 상태라 

그 그림과 함께... 



청년몰 자체에는아기자기한 것들과 간판에 글들이 참 인상깊은 가게들이 많이 있는데... 

사실 블러그를 할 생각이 아니였어서 찍지 않았다. 


다음부터는 다 찍어서 블러그화 시켜야징 ㅋㅋㅋ



2.   아중호수(야경)

간식을 간단하게 먹어서 인가 배가 안고파서 

급하게 인터넷에서 야경 좋은 곳을 찾아서 온 

아중호수


아중호수 주위를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하얀 조명으로 비추고 있다.



하얀 조명으로 장식된 다리를 걸을 때는... 

눈길을 걷는 기분까지 든다. 


이때도 커플 사진을 찍는다는 생각이 없어서.. 

삼각대 없이.... 


아슬아슬하게 다리위에 카메라를 두고 커플사진을 찍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정하지 않은 사진 포즈)


하얀 다리를 조금 걷다보면 

광장 처럼 되어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곳에 조명은 다리와는 틀리게 따듯한 주황빛이다. 


위에 사진을 찍기 위한 오빠의 포즈가 넘 웃김

내 머리위에 조명과 같이 찍으려고 ㅎㅎㅎㅎ




3.  한정식 (저녁)

 전주에 왔으니 비빔밥을저녁으로 택함. 

비빔밥만으로는 아쉬워서 떡갈비 비빔밥?


우리는 거의 편식을 안해서 참 잘 먹는데...  맛있음 

근데 가게가 어디인지 기억이 안난다는게 ㅠㅠ